청소년신문 요즘것들 휴간 공지

2020. 2. 8. 19:47소개와 공지


안녕하세요, 청소년신문 요즘것들팀입니다. 26호 발간이 늦어지고 있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청소년신문 요즘것들은 지난 아수나로 총회에서 1년간 휴간이 결정되어 2020년 발간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26호는 휴간 전 마지막으로 발간하는 호가 될 예정이며, 이러한 상황 변화 속에 26호도 발간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요즘것들이 휴간을 결정하게 된 이유는, 내부 팀원들의 소진과 제작비 부족, 그리고 아수나로 단체 차원에서 올 해 다른 사업들에 더 힘을 쏟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6년간 쉼 없이 달려온 요즘것들이 좀 더 나은 내용으로 찾아뵙고자 충전의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앞으로 1년간 요즘것들팀은 지난 과정들을 평가하고, 청소년운동 안에서 요즘것들의 역할을 다시 논의해보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휴간에 당황하셨을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요즘것들이 1년 정기구독제로 운영되고 있었던 만큼, 1년치 구독료를 미리 내신 분들께 환불 처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정기 구독을 시작하신지 1년이 되지 않은 분들께 따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에요.


지금껏 요즘것들을 구독해주신 분들 덕분에 저희도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1년 동안 아수나로의 활동을 지켜보며 다음 요즘것들 호를 기대해주세요즘!



~팀원들의 인사~


권리모

짧은 시간이었지만 요즘것들과 함께하며 많은걸 배운 것 같아요. 팀원 모두에게 감사하고 요즘것들과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귀홍

지금까지의 요즘것들을 지켜봐주시고 관심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그리고 요즘것들을 만들기 위해 힘써주신 요즘것들팀원분들 정말 수고 많았고 항상 감사했습니다!


소희

작년부터 요즘것들과 함께하면서 글도 쓰고 업로드 관리도 하는 등 많은 일을 했습니다! 푹 쉰 다음에 다시 뵐게요 :)


정다루

꼭 다시 만나요!


치이즈

요즘것들을 4년간 만들어오며 정말 많은 일들을 겪은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이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요즘것들 덕분에 저는 청소년인권활동가로서 많이 성장하게 된 것 같아요. 모두들 감사드립니다~